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우울증 치료방법 정신건강을 향상시키는 팁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4. 24.
반응형

당신이 임상적으로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나 약들의 도움 없이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이 우울증 치료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순간 우울증은 완치가없는 종신형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우리가 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그것을 정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매우 운이 좋다면 그것은 평생 동안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스스로를 도울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여기에 도움이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누구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울증으로 고통 당하지 않으면 어쩌면 이것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번 제 포스팅에서는 우울증 치료방법으로 정신건강을 향상시키는 11가지 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 혼자서 심각한 우울증과 싸울 수는 없습니다. 이미 의사를 만났지만 정신과 의사를 만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여러 종류의 임상 심리와 치료법을 시도해 보았고, 결국 당신의 어린 시절, 태도 및 관계를 계시로 보는인지 기반 치료 시스템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물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너는 너의 친구도 필요로하고 너는 너가 우울하게하는 그들과 함께 열려야 할 필요가있습니다.


변경 사항, 건강에 대한 나의 변화에 ​​기여했다고 생각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가장 큰 것은 "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더 나은 이름, 즉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지불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예에서는 일을 끝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병가를 알아보고 인적 자원 부서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장기 정신 건강 문제가있는 사람은 권리가 있으며, 병이 났기 때문에 차별받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학업을 오랫동안 열심히 보았고, 내가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더 이상 즐기지 못하는 것이 점점 더 많아지고 무의미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반면에 저는 글쓰기와 저널리즘을 좋아해서 "은퇴"하고 전업 작가가되기로 결심도 해보았습니다. 그것은 재정적 인 위험이며,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평생 동안 가난 할 수도있다. 그러나 나는 적어도 내가 통제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내가 생각하는 것만을 가치있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행운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의 건강 가치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큰 집과 빠른 차가 당신이 견뎌야하는 것에 정말로 가치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큰 변화는 단지 일하기 위해서만 적용됩니다. 그 유독 한 관계가 실제로 머무를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운동, 나는 당신이 이 변화의 일부를 만들기 위해 잘되기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체중을 줄이고, 적당하게 되어야한다라고 정했습니다. 나는 많은 우울한 사람들처럼, 자기 훈련에 꽤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체육관에 가입하고 개인 트레이너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전화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약 7KG 이상을 잃어 버렸고 체중이 계속 줄었습니다.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습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운동이 끝나면 기분이 떨어지게됩니다. 운동의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빛과 공기, 우울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더 많은 빛을 보게됩니다. 나는 태양 빛에 노출되는 것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합니다. 햇볕이 잘 들었을때 밖에 앉아 있었지만 겨울에는 추운 날씨에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딘 여름에도 내가 사용하는 라이트 박스를 가지고있습니다. 나는 많은 신선한 공기를 얻고 나가 집에서 일하는 것이 바쁠 때라도 할 수있는 한 많이 나가기를 원합니다.

다이어트, 나는 많은 식이요법을 시도해 왔으며 과학이 복잡하고 혼란스럽고 모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한 점은 설탕과 세련되고 가공된 음식물을 식단에서 바로 잘라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양을 크게 줄였습니다. 나의 아침 식사는 새우, 장과, 다른 과일 조각, 견과류와 같을 것입니다. 나의 점심 고기, 고구마, 집에서 구운 콩, 저녁 희박한 흰 고기나 생선, 많은 야채, 견과류로 즐깁니다. 나 자신을 위해 많은 시간을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지루하고 비쌉니다. 나는 또한 좋은 품질의 생선 기름 보충제를 먹었습니다 . 나는 마시는 포도주 양을 줄였지만 여전히 매일 저녁마다 나를 진정시킵니다. 그것은 적당히 무해한 자기 치료제입니다. 기분을 들뜨게 할 수있는 보충제가 있습니다. 저는 엽산을 섭취합니다. 이 약에는 비타민 B12와 D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약물 대체제가 아닙니다. 의심 할 여지가 있다면 몇 가지 조사를하고 조언을 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명상, 나는 명상을 어렵게 생각합니다. 때로는 10분 동안조차도 내 생각만으로는 앉아있을 생각이 너무 많습니다.하지만 시도해 봅니다. 그리고 나는 현시점에서 살려고 노력하면서 현시점에서 많은 것을 얻습니다. 명상은 주의 깊은 훈련이 약물만큼 효과적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명상 훈련에 많은 좋은 책 및 자원이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들, 나는 "나는 병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나의인지 구조를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들이 내 인생에 있으며, 그 것들을 변화시키고, 정직하며 친절하게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강박적 생각을 멀리하고, "친절하지만 굳건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잘못한 일에 대한 책임을지고 일이 잘 진행될때 다른 사람들의 역할을 인정합니다. 또는 오히려 적어도 나는 이 일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루틴, 어떤 종류의 창조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지 생각해 봅니다. 당신이 우울하거나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일상은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지루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조롱 할 수도 있지만, 아프거나 병이 들었습니다. 완벽한 루틴을 찾기 위해 많은 실험을했습니다.

수면, 내 약은 내 문제이고, 밤에는 깨어 있고 아침에 깨어납니다. 그러나, 나는 끔찍한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시간을 정하고 그들을 붙잡는 것입니다. 결코 늦게 자지 말고 늦은 밤을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 일기를 써보시기 바랍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당신은 그날 당신이 감사하는 세 가지 일을 나열합니다.

상황이 바뀝니다. 그리고 절망적인 날들에 나는 시간이 흘렀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과거에는 늘 나아졌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자신을 도울 결정을 한 일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금이라도 쉬고 운동을 건너 뛰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목록을 작성하고 매일 껐습니다. 싸움에 행운을 빕니다.

이상으로 우울증 치료방법으로 정신건강을 향상 시킬수 있는 11가지 팁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우울증은 의사와의 상담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한 방법들 또한 일상생활에 활용하신다면 굉장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