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코란타 낙원으로 남아있는 태국섬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1. 11.
반응형

코란타

낙원으로 남아있는 태국섬





저는 제 첫 세계 여행으로 5 개월을 보냈습니다.

2 주 전에 태국에 도착해서 친구를 만나고

내가 즐기지 못했던 코 피피 (Phi Phi)로 출발했습니다.

또 다른 친구는 Ko Lipe라고 불리는

말레이시아 국경 근처의 아름답고 숨겨진 섬에 관해

나에게 연락을 보내고, 내가 오기를 제안했습니다.

"내가 바로 갈거야."나는 대답했습니다.


코란타에 도착하면서, 우리는 그 후 태국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가 된

섬의 천국에 머물 렀습니다.


2006년도의 섬은 시골 풍이었습니다.

리조트, 레스토랑, 바가 거의 없었으며

대부분의 방갈로에는 차가운 물과 팬이있었습니다.

에어컨과 온수가 고급 스러웠습니다.

성수기에는 대부분의 관광지 해변에서도

주변에는 거의 관광객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4 일 동안 섬에서 자전거를 타며

해변가에 누워서 값싼 해산물을 먹으며

믿을 수없는 일몰을 보았습니다.



코란타는 낙원이었습니다.

태국 관광의 진원지로 알려진 지역에 위치한

아름답고 낯선 장소.

모두가 길고 넓은 백사장 해변, 값싼 음식,

그리고 일몰(섬이 서쪽을 향하고 있음)




다시찾은 코란타로 돌아 왔을 때, 나는 흥분 했습니다.

개발은 모래 폭풍과 같은 일이며,

코란타의 이름은 여행자들에게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했다.

작은 작은 해변 방갈로가 리조트로 바뀌었고

조용한 해변에는 바가 있고 고가 식당이 가득했습니다.



나는 페리에서 떨어져서 깊이 숨을들이 쉬었고,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가격은 더 높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일부 휴양지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섬의 키가 낮고 여유있는 자연은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해변들은 너무 발달되어 있지 않았고,

쓰레기는 어디에도 없었으며,

여전히 쉽고 값싼 방갈로가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하얀 모래 사장과 맛있는 해산물, 많은 액티비티,

편안한 분위기로 투어를 끝내는 완벽한 방법이었습니다.




섬은 아직도 낙원이었고, 고급 리조트, 국제 레스토랑,

가격이 인상 된 전보다 더 발달되어 있지만

여전히 고립과 평온함을 제공했습니다.




코란타는 태국의 모든 관광 트렌드를 뒤집어 쓴 것으로 보입니다.

이섬의 인기가 증가에도 불구하고,

다른 섬처럼 지나치게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잠재력이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일몰이있는이 곳은

제2의 코 사무이, 크라비 또는 푸켓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란타는 태국 최고의 섬 중 하나이자 섬 낙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