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와 먹방 맛집

농부애갈비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키즈랜드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1. 7.
반응형

농부애갈비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키즈랜드가 있어 부모와 아이들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외실 한번 하려면,

겁부터 나는건 왜일까요?


밖에 나왔다고 좋아서 천방지축으로

뛰어다니는 아이들 간수하랴

밥은 먹어야 하는데,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말이죠.


그래서 종종 외식을 포기 할 때가 있지요.

저도 마찬가지 이유로 외식 보다는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때가 많아 지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식당에 키즈랜드를 꾸며놓은 식당이라면,

얘기가 달라지겠죠?


아이들은 아이들 대로 맘껏 뛰어놀고

부모들은 맘편히 식사를 할 수 있지요.



그래서 며칠전 다녀온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식당인

농부애갈비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청주 비하동 두진 하트리움 아파트 옆에 있습니다.

요즘은 해가 짧아서 그런지

초저녁인데도 깜깜하네요.

사진도 침침하게 나왔네요. 


'농부애갈비 무한리필 샐러드바&갈비탕 키즈랜드'





가격표 참조 하세요.

평일 점심이 제일 저렴하네요.


우리가족은 평일저녁으로 다녀왔어요.

그래도 저렴한 편이였어요.



아이들은 들어오자마자

키즈랜드로 직행해버리네요.


저는 편안히 고기를 굽기 시작했지요.


참~ 샐러드바도 있었는데요.

깔끔하고 종류도 많았는데...

갑자기 몰아닥친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좀 거시기 해서

샐러드바 사진은 없네요. 





고기 맛 좀 볼까요?


무한리필 갈비라서 그닥 기대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맛은 기대 이상이였어요.

돼지갈비는 양념맛으로 먹는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양념 맛이 딱 제 스타일 이더라고요.


덕분에 우리가족들 계산한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아이들과 외식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농부애갈비' 추천드립니다.


부모와 아이들 모두 만족 하실겁니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