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 어디?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1. 4.
반응형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  어디?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입니다.


오늘은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려볼까 합니다.


얼마전 충주에 있는 지인분 사무실에 들렸다가

사무실 컴퓨터가 고장 나는 바람에

지인분과 함께 컴퓨터수리하러 동행하게 되었네요.



지인분과 함께 충주 호암동에 위치한

세븐컴퓨터를 함께 방문했습니다.


블로그를 하는 제 입장에서

이것도 포스팅 소재가 되겠기에 

일단 사진부터 찍으며 들어갔습니다.




솔직히, 사진은 찍었으나

서비스나 수리가 맘에 안들면 포스팅은 하지 않을려 했지요.


그런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있으니요.

이것도 일종의 스포인가요? 



중고PC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사장님께 가격대를 물어보니

제가 사는 청주보다도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제 컴도 슬슬 교체할때가 되었는데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충주에 오게되면 미리 주문해볼까 하네요.

인터넷보다는 저렴하진 않지만

지역에서 A/S도 받을수 있다는점에선

여기서 구입하는게 합리적일거란 생각이네요. 








지인분 컴퓨터 너무~~~ 지저분하지요?

하긴 제 컴뿐 아니라 집에있는 컴들 열어보면

별반 다르지 않을거에요.


사장님 말씀이 먼지때문에 성능이 많이 떨어질수 있고,

수명도 단축 될수 있다고 하시네요.

내부청소까지 깔끔히 해준시다는 약속을 받고

지인분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두시간 후에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찾으러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내부도 깔끔히 청소되어있고

수리내역과 수리후 상태를 꼼꼼히 설명해주셨어요.

추가로 PC가 제 성능을 제대로 하면서 사용할수 있는

꿀팁도 설명해주시네요.

저도 여럿 배워왔어요. 


특히, 기본 원격 프로그램과 복구프로그램을 깔아주셨어요.

원격프로그램은 PC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때

세븐컴 사장님이 원격으로 봐주신다네요.

와~ GOOD!!!




복구프로그램은 컴퓨터를 포맷한 처음상태로 복구해준다네요.

PC를 사용하다 보면, 특히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악성코드에 느려지고 버벅거려 지지요.

그럴때마다 수리점을 찾게 되는데요.

그럴필요없이 간단하게 혼자서도 할수 있게 해주셨네요.


저도 1년에 한번정도는 포맷을 하는편인데

포맷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짱이네요.

사장님은 뭐 먹고 사실려는지? 


충주에서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제대로 찾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