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인사돌플러스 나의 첫 잇몸약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1. 20.
반응형

인사돌플러스 나의 첫 잇몸약



갑자기 어금니가 흔들거려요.


회사 직원들과 회식을 한 다음날 이였어요.


한쪽 어금니 부위가 욱씩거리네요.


제가 평소에도 잇몸이 좋지 않다는건 알고 있었어요.


이날도 그러려니 하고 지나가려 했느데요.


어라?


밥먹을때 밥알을 씹자마자 통증이 몰려오네요.


도저히 아픈 어금니 쪽으로는 씹지를 못하겠더라고요.


하는수 없이 반대편으로 씹어가며


마치 소가 여물을 먹을때 아래턱을 비틀듯이


그렇게 힘든 식사를 마쳤네요.





친구와 통화를 하면서


"어금니가 아파서 밥도 제대로 못 먹었다."


"평소에 안 좋던 잇몸이 벌어졌나봐." 라고


하소연을 하던중


친구한테서 잇몸약을 사서 먹어보란 얘길 들었어요.


그중에서도 인사돌플러스가 좋단 얘기도 함께요.



내가 왜 그생각을 못했을까 하며


바로 약국으로 달려가서 인사돌플러스를 사왔답니다.


저의 첫 잇몸약인 만큼


제대로 알고 먹어야겠다 싶어서


성분, 효능, 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봤어요.




저처럼 잇몸이 좋질않아 


잇몸약 복용을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알아본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제가 잇몸약은 처음 이기도 하지만


순진한 생각으로


몇일만 먹으면 바로 효과가 있는줄 알았어요.


왠걸요. 약사 얘기로는 


꾸준히 1년 정도는 복용해야 효과가 있다네요.


참 순진하기도 하고 어리석은 생각이였지요. 



미련하게 치과에 가지 않고 인사돌플러스로


버틸려고 하는거 아니냐고 할수도 있는데요.


치과치료는 예약 해놨고요.


그전부터 치과에서 잇몸이 좋지 않다는 얘기를 들어서


이참에 꾸준히 잇몸약을 복용하고


치과치료도 병행해서 제 잇몸건강을 챙기려 합니다.



제가 알아본 인사돌플러스의 


성분, 효능, 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성분


약의 포장지에도 적혀있겠지만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35mg


후박75%에탄올연조엑스 70mg


이거 뭔 얘긴지는 잘 모르겠지만


옥수수에서도 추출한듯 하네요.


이 얘기에 왠지 안심이 되는듯 했어요. 





효능


'치주치료후 치은염'


'경.증증도 치주염의 보조치료' 랍니다.


한마디로


치은염과 치주염의 치료제라기 보다는


보조치료제 입니다.


이점은 미리 알고 복용하시길 바래요.



용법


처음 일주일간은 하루 3번 2알씩 드시고,


그 이후로는 하루 3번 1알씩 식전에 드세요.


너무 성급히 좋아 질거라는 기대감 보다는


1년정도 꾸준히 복용할 생각으로 시작하세요.



제가 인사돌플러스를 구입한 약국의 약사분 말로는


잇몸약 복용을 결심한 마음 자체만으로도


잇몸치료의 반은 성공이라고 하시네요.




사용상 주의사항


모든약이 그러하듯이


약을 먹고 부작용이 있으면 복용을 금지하라는


당연하 얘기부터 시작하네요.


특히, 천식이나 만성 두드러기가 있으신분은 피하시고


임신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이 있는 여성분


그리고 수유중이라면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하겠어요.


또한 장기간 계속하여 복용하지 말 것.



이상으로


저의 첫 잇몸약 인사돌플러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내일 치과치료가 예약되어 있어요.


잇몸 치료가 많이 아픈걸 알기에


약간 겁이 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