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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꿀팁

평범한 사람의 성공적인 직장생활 하는 법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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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시간에는 평범한 사람의 성공적인 직장생활 하는 법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은 때로는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마 당신은 매일 잘못된 길로 당신을 문질러 주며,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타협하기를 꺼려하고 일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다른 사람이나 사람과 관련이있는 경우가 많지만, 종종 자신을보고 대인 관계 기술을 개선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면 경력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인 관계 기술에 대해 항상 이야기하지만, 정확히 무엇입니까?

우리의 경력에서 앞서 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대인 관계 기술은 여러 영역과 기술 집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세트를 개별적으로 다루어 냄으로써 앞서 나가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상대하기위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사 소통 능력

팀 작업 기술

협상 및 설득력

갈등 해결 기술

의사 소통 기술 - 말하기는 길 일뿐만 아니라 유일한 길입니다.




능동적 인 듣기 : 이것은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과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얻고 싶은지에 너무 집중할 때 간과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적극적인 청취는 존경심을 확보하고 관심사, 이해 및 관심을 나타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능동적 인 듣기 1을 시연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말을 바꾸고, 자유로운 질문을하고, 명확하게하기 위해 질문하고, 눈을 마주 치며, 듣고 끄덕이고, "나는 본다", "확실하다" 또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동안 "나는 안다".

단어 선택 : 사용하는 단어 2는 엄청나게 중요하며 현명하게 선택하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더 잘 이해하고 혼란을 덜 수 있습니다.

메시지 전달 방법에 대해 생각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 연습을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선 할 수있는 영역을 강조하기 위해 점수를보다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 : 우리가 말하는 단어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 몸의 언어로 우연히 만나는가 3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체 언어가 당신이 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으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미소 짓고, 눈을 마주 치고, 자세를 취하고, 목소리를 높여주고, 진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관찰하고 관심을 표명하기 위해 몸을 기대는 것은 긍정적 인 의사 소통을 전달할 수있는 모든 방법입니다.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을 의식함으로써보다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친근 할 수 있습니다.

유머 : 유머 감각을 주입하면 훨씬 더 친밀감을 느끼게하고 사람들을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웃음으로 적극적으로 반응하거나 대화의 가벼운면을 보면서 대화가 더 쉽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하거나 불쾌감을주지 않도록하십시오.




팀 작업 기술 - 자신을 즐겁게 만들기

유연성 : 다른 사람들과 의견의 차이를 이해하고 적절한 조정을하는 것이 개발의 핵심 기술입니다. 다른 시각을 보면서 생각을 넓히고 다른 사람들이 존경받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책임 : 모든 팀 작업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전가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부정적으로 진행되는지 비난하는 것은 쉽습니다. 참여하기 전에 팀의 노력에서 자신의 책임과 역할을 이해하는 것이 효과적인 의사 소통과 긍정적 인 발전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스트레스 조절 :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대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반응하지만 스트레스를 감안한 방법으로 학습하면 직장에서 스트레스를받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상황이 발생할 때 사용할 수있는 주의력과 명상 기술을 고려하십시오.

피드백을받을 수있는 능력 : 비록 그것이 부정적인 의견이라면 긍정적으로 반응하십시오. 자신을 내려 놓을 이유가 아니라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라는 사고 방식을 채택하십시오.

양성 : 사람들은 당기고 긍정적 인 사람들에게 더 잘 반응합니다. 즉, 양성은 양성을 끌어 당기고 음절에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것이 명랑하고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감으로도 도움이되는 이유입니다.




협상과 설득력 - 절대 패자를 만들지 마십시오.

윈 - 윈 상황을 찾으십시오 : 협상 할 때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다시 말해, 사람들을 문제와 구별해야합니다. 결과를 결정하기 전에 양 당사자를 위해 다양한 옵션을 만들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불일치와 적대감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타협 : 당신의 길을 갈망의 의도로 머리를 쓰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의 시각을 타협하고 타협 할 준비를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존중받을 가능성이 훨씬 더 커지고 일도 좋아지게됩니다.

어설 션 : 좋은 단언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자신을 위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을 화나게하지 않는 적대적인 방식으로 당신의 요지를 파악하십시오. 이 기술을 개발하면 존경을 얻을 것이고, 당신이 밀어 넘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분쟁 해결 기술 

공감 : 경력의 사다리를 오르는데 매우 익숙해지기 쉽습니다. 우리가 1 위를 내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 대해 공감하는 것은 동료들 사이에서 신뢰와 존중을 얻는 핵심 기술입니다. 타인에 대한 다른 시각을 이해하고, 사물을 보는 방법을 추측하거나 기각하지 마십시오. 다른 방법으로 문제를보고 많은 상황에 적용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회 인식 : 잠재적 인 갈등에 대해 어느 정도 민감하게 대응하면 너무 늦기 전에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궁극적 인 직업 목표 달성에 도움이됩니다.

각기 다른 의사 소통 영역을 고려하면 대인 관계 기술을 향상시키고, 좋은 관계를 발전 시키며 직업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모두와 함께 할 수있는 능력이 성공의 열쇠이기 때문에 타인과 신뢰와 존경을 구축하는 일은 결코 해산되거나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상으로 평범한 사람도 성공적인 직장생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당신의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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