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자세한 풀이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7. 15.
반응형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그리고 호랑이에 관련된 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옛부터 호랑이는 길조의 동물로 알려져 있지요.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호랑이꿈은 길몽이 많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해몽도 있으니, 오늘은 두가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꼭 한번 꿔보고 싶은 꿈이였지만, 아직까진 제 꿈에 나타나진 않았습니다. 먼저 호랑이에 관련된 전반적인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주 길몽이라는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

나라의 통치자나 정당의 우두머리가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당신이 정치가라면 평생에 단 한번이라도 꾸어보고 싶은 꿈일것입니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아들을 출산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딸일 경우에는 병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거나 때려잡는 꿈

당신이 사업가라면 새로운 일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예술가라면 신작이 잘 잰행될 징조이므로 추진하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가 사람을 잡아먹는 꿈

현재 힘들은 일들이 쉽게 해결 될 것입니다. 과감하게 추진한다면 성공할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부르는 꿈

높은 벼슬을 하게 되거나, 큰 집을 얻게될 길몽입니다. 동업자로부터 권리나 명예를 물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다친 호랑이를 돌봐주는 꿈

당신을 도와줄 친구난 협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뜻하는 일이 모두 잘 이루어질 징조의 길몽입니다.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

경쟁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대박이 나고, 새 상품이 큰 히트를 치게 됩니다.


호랑이에게 비는 꿈

임신이 되지 않는 여자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흰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지위와 명예가 높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태몽이라면 귀한 자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하게 됩니다. 태몽일 경우에는 나라에 크게 이바지할 훌륭한 자손이 태어나게 될 길몽입니다. 태몽이 아니더라도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이제 까지는 길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는 호랑이 꿈에 대한 좋지 않은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쫓아오던 호랑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현재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며, 모함 또는 사기를 당할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가 달아나는 꿈

윗사람에게 구설수에 올라 생각치 못한 미움을 사게 됩니다. 말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가 하늘을 보며 울부짖는 꿈

혼담 또는 시험결과에서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기회를 뒤로 미루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호랑이를 보고 무서워서 숨는 꿈

손재수 또는 질병 등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징조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예상치 못한 재물의 손실이 생깁니다. 사고를 당할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및 호랑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대부분이 길몽이지만 좋지 않은 꿈들도 있었습니다. 당신의 꿈속에 나타난 호랑이는 길몽이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