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뱀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5. 25.
반응형

뱀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내가 꿈을 꾸었는지 기억이 안나곤 하지요.

반면 어떤날은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도 있지요.

특히, 뱀처럼 징그러운 동물이 나온다면 

거기다가 물리기까지 했다면 

찜찜하기도 하겠거니와 해몽이 궁금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뱀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를 해드리겠습니다.

뱀의 의미는 

재물, 지혜, 권력, 성적인 갈등 등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뱀에 물리는 꿈은 

재물운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해석 되지만

당신의 현실적인 상황에 따라 여러 해석을 할수 있습니다.




독사에게 물린 꿈

독사에게 물려서 온몸에 독이 퍼진다면

진행하던 일은 잘 처리 되지만

당신의 건강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군요.

건강관리에 힘쓰시도록 하세요.


만약, 입으로 독을 빼내어 살아난다면

재물운이 생길 좋은 징조 입니다.


뱀이 당신을 물고 도망가는 꿈

지금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길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잘 해결될 것이므로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뱀에 물려 피가 나는 꿈

일반적으로 재물운이 가득한 길몽입니다.

피를 흘리는 꿈 또한 길몽입니다.

피의 양이 많다면 재물의 양도 많답니다.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주변 사람이 물리는 꿈

뱀에 물린 그사람의 신변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 합니다.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태몽일 경우

뱀에 물리는 꿈이 일반적으로는 길몽이지만

태몽일 경우에는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머리가 영리하고 영민한 아이일 것이며

아들 보다는 딸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뱀에 관련된 꿈 해몽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해몽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당신의 마음가짐 아닐까요?

꿈풀이는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항상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