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오스 자유여행 루앙프라방 꽝시폭포 캬~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5. 21.
반응형

라오스 자유여행 루앙프라방

꽝시폭포 경치가 캬~

6일 동안 루앙프라방에 머무르는 동안 5일을 여행을했다. 

자동차를 렌트하고 아침에 꽝시폭포까지 차를 몰았다. 

점심 식사 후 나는 메콩 강의 다른 쪽 

농촌 지역을 운전했다. 

라오스 자유여행 중 이라면

루앙프라방 주변 여행을 꼭해야합니다.


꽝시폭포






꽝시폭포는 건조한 탓세폭포와 달리 

일년 내내 흐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이곳만을 방문했다. 

꽝시폭포는 루앙프라방에서 

30km 떨어져 있으며 

택시 또는 오토바이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강 건너 시골 생활 체험을 위해 

차를 렌트 했었다. 





내가 폭포에 도착했을 때 

나는 주차장을 통제하는 듯한 어떤 사람에게 

약간의 돈을 지불해야했다. 

입장료가 현지 가격으로 저렴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여행자가 

10 배나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폭포는 꽤 목가적이며 

가장 낮은 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나지막히 "와우" 하고 감탄 했다.


낮은 곳에서의 수영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두 번째와 세 번째는 

수영하기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 

청록색 푸른 물은 청청 한 푸른 나무와 

아름다운 대조를 이룹니다. 

폭포물은 미네랄로 인해 아름다운 청색을 띄게됩니다.




여기에서 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나 나는 수영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차에서 식힌 차가운 음료를 즐기면서

 사람들을 지켜 보았다. 


더 작은 폭포를 보기 위해 

꼭대기로 갈 수 있습니다. 

끝까지 올라 가기가 너무 더워서

나는 바닥에 머물렀다. 




루앙프라방




라오스의 시골 생활은 

주변 국가들과 비교하면 흥미롭지만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을 볼 수 없습니다. 

라오스 자유여행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루앙프라방에서 메콩 강을 건너는 것입니다. 

일부 도로는 비포장길이라서 

4륜구동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륜구동 자동차의 임대료는 

약 50 유로로 운전수를 고용하는것큼 비쌋습니다. 

루앙프라방에서 메콩 강을 건너려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라오스 문화의 수도인 루앙프라방을 

자유여행 하는 경우

꽝시폭포는 꼭 방문해야 합니다. 

현지인에게 배울 수있는 좋은 경험입니다. 

라오스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언젠가는 다시 한번 더 돌아오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