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여행 보고르 식물원 관광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5. 11.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여행 일정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보고르 식물원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보고르 식물원과 뿐짝 언덕을 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운전 기사와 함께 전용 자동차를 고용했습니다. 우리는 아침 식사 후 출발을 해서 늦은 오후에 반둥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차로가는 것이 좋았습니다.

보고르 식물원(Bogor Botanical Gardens)은 자카르타에서 남쪽으로 약 60km 떨어진 보고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물원에 관한 몇 가지 역사적 사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고르 식물원은 1817년 네덜란드 동인도 정부가 설립한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곳입니다. 저는 2 주 전에 싱가포르 식물원(Singapore Botanical Gardens)을 방문했었습니다.

두 곳의 식물원에서 실제로 비슷한 역사를 공유합니다. Raffles는이 두 곳에서 역할을했습니다. 그는 보고로 식물원을 유럽 스타일 정원으로 재구성했으며 싱가포르 최초의 식물원을 설립했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 몇몇 식물 학자들은 약 1000종의 종자와 식물을 모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식물원은 커지고 보조 정원도 열렸습니다. 원래 식물원은 오늘날까지 여러 번 확장되었습니다. 그곳은 일본 침공에서도 살아남았습니다. 나무는 전쟁에서 중요하지 않았기 때문이였습니다. 오늘날 당신은 식물원에있는 15,000가지의 종을 볼 수 있습니다. 2 세기의 역사를 가진 독특한 식물원입니다. 정원에서 무엇을 봐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약 2시간 만에 보고로 식물원의 대부분과 걸었습니다. 우리는 끔찍한 습한 열로 인해 땀에 젖었습니다. 우리는 열을 무시하고 물을 마셔 계속해서 수분을 공급해야 했습니다. 식물원에는 접근 할 수없고 식물원의 약 4 분의 1을 차지하는 인도네시아 궁궐 중 하나가 있습니다. 보고르 식물원 에 입장 한 후 우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을 덮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예를 들면, 야자 수집, 의료 식물, 한 난초, 나무 식물 컬렉션 및 다양한 컬렉션과 난초 정원에 네덜란드 묘지가 있습니다. 이 묘지는 저에게 특별한 관심사였습니다. 영국의 정원에 가본 적이 있다면 레이아웃이 비슷한 디자인으로 보일 것입니다. 내가 예상한대로 보고로 식물원은 사람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골라내는 것을 좋아하고, 연인들과 동료 토론을 매일하는 주제입니다. 몇 주 전에 싱가포르 국립 식물원을 본 두 번째로 큰 식물원이었습니다.

약 2시간 이후 우리는 뿐짝 언덕으로 출발 했습니다. 저의 계획은 뿐짝 언덕(Pancuk Pass)을 통해 반둥(Bandung)으로 계속되는 것이었지만 닫혔습니다. 이것은 일요일에 도로가 보통 길로 바뀌고 매 2시간마다 번갈아 일어납니다. 우리는 폐쇄 후 단지 10분만에 도착했고, 어쨌든 어두워지기 때문에 2~3시간을 기다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일요일에 이 도로를 이용하려면 자카르타에서 아침 일찍 출발해야합니다. 뿐짝 언덕에서 차 농장과 차 공장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꼬불 꼬불 구부러진 길입니다다.

나는 이번 인도네시아 자카르다 여행에서 지역 사람들과 하루를 즐겼다는 것을 보는 것이 재미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반둥으로 가면 식물원을 보고 만에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거기에서 1박이 필요하면 밤에도 숙박 할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그때 당신의 여정에 미니어처 공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뿐짝 언덕이 폐쇄되었던 것때문에 첫 여정이였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여행이 약간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좀더 많은 얘기들로 찾아오겠습니다.

보로부두르 사원, 다이나믹한 화산 하이킹, 빼놓을 수 없는 밤거리의 음식 투어, 카와푸티, 디엥고원 그리고 세토와 스쿠사원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첫 인도네시아 여행은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다녀왔었습니다. 수 많은 섬들로 이루어진 인도네시아를 제대로 여행 하기란 쉽지않습니다. 그저 저의 포스팅이 인도네시아 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