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자유여행 호치민 부터 하노이 하롱베이 까지 2주 일정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5. 8.

베트남 자유여행 호치민 부터 하노이 하롱베이 까지 2주간 일정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몇 가지 실용적인 조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비자, 대부분의 국적이지만 재확인을 위해, 도착시 비자 발급을 위해 미리 준비된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나는 매우 효율적이고, 저렴하고 빠르며, Vietnam-Visa.com을 통해 나의 편지를 정리했다. 나를 위해 베트남 비자 편지를 받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효율적인 교통을 위해 리무진 서비스로 Blacklane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모든면에서 효율적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비행 지연이 있었고, 운전 기사에게 자동으로 알려졌으며, 도착했을 때 그는 내 이름 표시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내가 리무진 수송을 필요로한다면 나는 앞으로 Blacklane을 다시 사용할 것이다. 교통, 베트남에서는 교통량이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경우 운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사가 있는 자동차는 자신의 차를 고용하는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종교적 장소에서는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적절한 복장을하시기 바랍니다. 날씨, 베트남은 1 년 내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곳은 항상 뜨겁습니다. 그래서 충분히 물을 마셔야합니다. 나는 항상 하루에 2~3 리터를 마셔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2주간의 일정을 살펴 봅시다. 호치민시에서 시작하여 하노이, 하롱베이에서 끝나면 이 여정을 거꾸로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도시에서 도착하고 출발하는 경우 다른 항공편을 추가해야합니다.

호치민시 공항에는 하노이 공항처럼 많은 국제 목적지가 있습니다. 나는 중국에서 도착했습니다. 어느 공항에서나 도착하면 비자를받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비자 닷컴을 통해 초대장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공항에서 비자 문제는 간단하지만 혼란스럽습니다. 편지와 함께 여권을 제출해야만 준비가되고 이름이 발표됩니다. 지불은 반드시 현금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충분한 돈을 가지고 와야합니다. 가격은 미화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미리 예약 한 Blacklane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호치민시에서는 르 메르디앙 사이공 또는 호텔 데 아트 사이공에 머물 것을 권합니다.

호치민시 투어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그것은 흥미있는 몇 개의 장소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더 흥미있는 하노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놓칠 수없는 특정 장소가 있으며 효율적인 경우 하루에 모두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는 통일 궁전, 전쟁 박물관, 시청, 노트르담 대성당, 회교 교당, 그리고 3 개의 탑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에 따라 방문 할 수있는 여러 박물관이 있습니다.

추치 터널 및 카오 다이 사원 투어를 시작하겠습니다. 카오 다이 사원은 종교가 다른 종교와 비교 될 수 없는 종교적 장소입니다. 그것은 매우 현대적인 종교이며 유교의 풍미를 지닌 기독교, 불교 및 힌두교의 결합 된 종교로 묘사되며 쑨원, 빅토르 휴고 및 응웬 빈 키엠은 세 성도입니다. 아침에 도착해야 대중에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 그룹은 30분 정도 지나면 떠날 것이지만 끝날 때까지 머물도록 권합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나는 더 많은 융통성을 가지기 위해 개인 차량으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전쟁의 역사에 대해 알기 위해 추치 터널을 가보았습니다. 작은 터널을 직접 체험하고 베트콩이 어떻게 살았는지, 어떻게 행동했는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당일 치기 여행은 호치민시의 전통적인 여행이지만 매우 권장되는 여행입니다.

호치민시에서 호이안으로 여행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다낭으로 비행기를 타고 호이안 으로 택시를 타는 것입니다. 호 이안에서는 멋진 고급 리조트 인 팜가든 비치 리조트 & 스파에 머물 것을 권할 수 있습니다. 호이안 시내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호이안은 아름다운 마을이지만 고대의 핵심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주요 시간 이외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관광은 반나절 걸리지만 쇼핑을하고 많은 바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하루를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현지 요리를 맛보기 위해 저녁에 거리 음식 도보 여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이안에서 자동차로 1시간이 넘는 거리에서 자동차로 하루를 여행해야합니다. My Son Sanctuary는 한때 참파 통치 기간 동안 베트남에서 가장 중요한 종교 도시였습니다. 당신은 옛 참파 왕국에 대해 배울 것이며 그들의 독특한 건설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호이안에서의 여행을해야합니다.

다낭 리조트, 베트남 자유여행의 적어도 절반은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두고 있지만, 리조트 시간을 조금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해변이있는 한적한 고급 호텔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2~3 일을 채우기에 충분한 활동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후에시 여행, 고대 도시를 여행 할 것입니다. 도착 직후 바로 이른 아침에 후에의 구시 가지를 탐험 할 시간이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한 때 국가의 수도이었고 요새는 반드시 보아야 만합니다. 시내에 머물고 싶다면 후에 인도 차이나 팰리스 호텔에 머물거나 아나 만다라 비치 리조트 & 스파에서 해변을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에 북쪽의 베트남에 있었던 이전 DMZ는 반드시 가야만합니다. 현지인들이 대부분 잊어 버린 사실로 인해 많은 유적이 남아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당일 치기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 거리가 상당히 길어서 가장 많이 볼 수있는 전용 차량을 대여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장소는 Khe Sanh Combat Base, Vinh Moc Tunnels 및 Hien Luong Bridge입니다. 또한 방문할만한 가치가있는 묘지가 몇 군데 있거나 고무 농장의 한가운데있는 작은 벙커까지 하나의 벙커입니다. 찾기가 어려우며 잠깐 후에 끝내 겠지만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벙커에있는 거대한 거미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후에 궁전, 도착 당일에 옛 제국 도시 후에를 보았습니다. 후에시에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도 포함 된 몇 가지 제국의 무덤이 있습니다. Ming Mang 묘, Khai Dinh 무덤과 Tu Doc 묘는 가장 흥미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동차로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세 곳만 방문하면 택시 또는 오토바이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을 방문하지 않으면 후에를 돌아 다니거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하루를 채울 수 있습니다.

하노이 여행, 후에에서 하노이까지 북쪽으로 날아 볼 시간입니다. 오후에 이미 하노이를 탐험 할 수 있도록 아침에 비행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Hoan Kiem 호수와 그 주변 지역에 가기를 제안합니다. 저녁에는 하노이에서의 거리 음식 투어가 매우 좋습니다. 전날 일찍 도착하지 않았다면 오늘 하노이의 모든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호치민시와 비교하면 훨씬 많은 관심을 가지고있는 대도시입니다. 호치민 묘소와 그 옆에있는 박물관을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성채는 베트남에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최신 유적지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으면 솔직히 건너 뛸 수 있습니다.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 하롱베이는 중국 남해의 카르스트 형성지입니다. 그것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지구상의 독특한 장소입니다. 보트를 타고 밤을 보내는 하노이에서 2일간의 크루즈로 가장 잘 갖춰져 있습니다. 나는 형성 사이에서 항해 할 것 인 호화스러운 순항을했습니다. 그리고 동굴을 찾아 가고, 밤 동안 조용한 만에서 멈춥니다. 저녁에는 요리사가 준비한 오징어 낚시를했습니다. 그 다음날 나는 일어 났고, 놀랄만한 보기와 함께 갑판 위에서 아침 식사를 먹었습니다. 진정한 럭셔리여행이였습니다. 배는 일반적으로 늦은 아침 항구로 항해하며, 오후 일찍 하노이의 호텔에 도착합니다.

베트남 자유여행으로 2주를 보냈습니다. 저의 여행 일정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베트남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루를 돌아가서 북부 베트남을보고, 메콩 강 유람선을 타고 캄보디아를 방문하고 중부 베트남의 유명한 동굴들을보고 싶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여행은 싱가포르나 캄보디아를 방문하여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태국, 말레이시아 또한 짧은 항공편으로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