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집트 여행 카이로 일정과 여행 시 유의사항

by 인생은소풍처럼 2017. 5. 5.
반응형

이집트 여행 카이로 일정과 이집트 여행 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집트는 수천 년의 역사가 있고 기자의 파라오와 피라미드로 가장 유명합니다. 중동의 일부이지만 아프리카 대륙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오랫동안 방문하고 싶었지만 갈 기회가 없었던 나라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쉬운 여행을 허용하지 않는 1 년 또는 2 년의 혼란이 있음을 압니다. 실제 안전 위협은 더 이상 없었으므로 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카이로를 효율적으로 보기 위해 나는 대부분 이집트의 가이드를 고용했다. 그들은 학생들이며 이집트의 관광 산업이 바뀌는 방식을 바꾸려고합니다. 적정한 가격에는 숨겨진 수수료나 특별한 조언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나는 그들과 함께 만든 이집트 여행을 보여줄 것이다. 하루 종일 여행은 카이로를 기반으로하며 이집트 북부의 모든 중요한 장소를 포함합니다. 





이집트 여행을 계획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여행 시 유의사항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이집트를 방문 할 때 이집트 여행과 몇 가지 일반적인 요령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의 사실부터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여행하기 전에 해당 국가에 도착하면 비자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황이 바뀌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민을 위해 줄을 서기 전에 먼저 비자 스티커를 구입해야합니다. 나는 돌아가서 그것을 얻어야하고 줄의 끝으로 다시 가서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집트는 완벽하게 안전하지만 이웃 국가들과의 국경 지역에서는 상식을 사용합니다. 나는 문제없이 카이로의 밤뒷골목을 걸어 다녔습니다. 이집트는 꽤 자유로운 나라이지만 약간 다른 이슬람교도 규칙을 존중하시기 바랍니다. 허락없이 사진, 특히 여성을 촬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스크와 다른 종교 건물에서 적당한 복장을 하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교통은 혼란스럽고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집트 여행에 지체되는 것을 막기 위해 미리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나는 파라오의 저주를 피하기 위해 음식과 물로 조심스럽게 권고 받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 종일 배알이와 화장실을 자주 방문하게 될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익숙한 것에 달렸지만, 나는 수돗물로 이빨을 닦았고 뒷 골목에서 저녁을 먹었으며 배가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운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약이 효과가 없음을 대비해 염두에두고 약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여행에서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단지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근본적으로 모든 관심 장소를 커버하는 카이로에서 그리고 내가했던 카이로 여행을 당신과 공유 할 것입니다. 




이집트 여행 첫번째 콥트 카이로 입니다. 카이로에서 가장 큰 부분은 무슬림이지만 아름다운 콥트 지역도 있습니다. 모든 관심 장소는 한 거리 주변에 집중되어 있으며 하루 종일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지역의 역사에 대해 배우기 위해 콥틱 박물관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거기에서 거리의 위아래로 다른 교회와 공동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에 부분적으로 통합된 훨씬 오래된 구조의 다양한 유적도 있습니다. 거리에는 점심 식사를 위한 간식을 먹을 수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집트 여행 두번째 와디 알 히탄 입니다. 와디 알 히탄(Wadi Al-Hitan)은 카이로에서 남쪽으로 약 3시간 떨어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선사시대의 화석과 해골이 많이 보존되어있는 건조한 바다 바닥입니다. 장거리 운전이지만 수백만년의 역사를 볼 수있는 가치가 있습니다. 사막을 통과하는데 도움이되는 잘 표시된 트랙이 있으며 여러 지점에서 해골과 다른 화석이 발견된 지점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인근 폭포에서 멈추고 이집트의 지역 생활을보기 위해 시골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시간의 여유를 갖도록 일찍 가시기 바랍니다. 여행하는 날에 따라 현지 농민 시장을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이 마켓은 평생 한 번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긴 당일 치기 여행이고 점심을 위한 많은 옵션이 없으므로 간식과 음료를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이집트 여행 세번째 쓰레기 도시, 동굴 교회 및 다합의 나일강 섬 투어 입니다. 카이로의 다른 쪽, 나일강의 쓰레기 도시와 다합의 섬도보고 싶었습니다. 이 당일 치기 여행은 모든 사람의 우선 순위 목록에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역 생활을보고 싶다면 이 여행을 제안합니다. 카이로 박물관, 타히르 광장 및 카이로 타워가 보일 것을 제안하는 하루의 나머지 부분은 하루 반 밖에 없습니다. 내가 이른 아침에 도착했을 때 나는 도착 당일에 실제로 거기에 갔었습니다. Garbage City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쓰레기가 재활용을 위해 카이로에있는 동네입니다. 손으로 쓰레기를 분류하고, 전자 장치를 분해하고, 운송을 위해 모두 번들로 묶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유럽 국가들과 큰 대조를 이룬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거기에 가난한 곳이 많습니다. 근처에는 방문 할만한 가치가있는 동굴 교회가 있습니다. 다합의 나일강 섬은 개발되지 않은 나일강 중앙에있는 큰 섬입니다. 토지에서 일하는 농부와 아이들이 여기서 놀 수 있음을 목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여행 할 때 지역의 삶이 어떻게되는지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을 방문한 나는 나의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했습니다.


p style="text-align: center;">




네번째 이슬람 카이로 1부 입니다. 이슬람 카이로에는 하루 만에 볼 수있는 곳이 너무 많아서 이틀을 나눠서 여행을 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사원, 박물관 및 고대 요새화를 보기 위해 오래된 성채로 가도록 제안받았습니다. 점심 식사 후 카이로 성채를 탐험하기 위해 하루 종일 걸리지는 않습니다. 일광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알 아즈 하르 공원에 갈 시간도 남겨 두었습니다. 날씨가 공원을 둘러보기 좋지 않다면 다른곳을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 오후에는 Muizz Street의 맨 끝에있는 Bab Zuweila Gate를 다녀왔습니다.

다석번째 이슬람 카이로 2부 입니다. 이슬람 카이로의 두 번째 부분은 알리 파와 술탄 하산 모스크와 Muizz Street 주변의 모든 종류의 건물로 구성됩니다. 먼저 두 개의 회교 사원을 방문한 다음 Muizz 거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Muizz Street을 걸어 가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된 오래된 카이로 지역의 모든 보호 건물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과거에 어떻게 살았는지 잘 이해할 수있는 건물이 꽤 있습니다. 이슬람 사원이 아닙니다. 일단 끝내면 Om Kalthoum 카페에서 차를 마시러 돌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곳이므로 관광 가격을 지불하지 말고 현지 가격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에는 기념품을 구입할 수있는 가게가 여러 곳 있습니다. 반드시 흥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50% 이상으로 쉽게 가격을 내릴 수 있어야합니다. 이 날에는 여러 사원을 방문하므로 대부분의 관광객에게 의류가 제공 되기는하지만 적당한 복장을 유지해야합니다.




이집트 여행 여섯번째 아부 메나 & 알렉산드리아 입니다. 아부 메나(Abu Mena)는 알렉산드리아 밖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유네스코 사이트를 모두보고 싶기 때문에 나는 그 곳까지 차를 타고 가야했습니다. 새로운 아부 메나와 유네스코 사이트인 오래된 고고학 유적지가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교회가 예술 작품인 것처럼 양쪽을 방문했습니다. 아부 메나는 수세기 동안 기독교 순례자를 위한 곳이였습니다. 매년 아부 메나에 수천 명이 방문합니다. 고고학적 유적지는 수백 미터 거리에 있으며 찾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Google지도를 이요하면 어떻게든 연결됩니다. 그것은 여행자의 사이트가 아니고, 많은 입구 정보와 그다지 많은 정보가 없었습니다. 경비원은 내가 사이트를 탐험하는 동안 나를 지켜 봤습니다. 솔직하게 거기에 가면 당신의 관심에 달려 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는 내가 요새와 궁전을 탐험했던 나의 두 번째 투어지역이였습니다. 아부 메나가 당신의 선호지역이 아닌 경우에는 알렉산드리아에서 하루 종일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이집트 여행 일곱번째 피라미드 및 파라오 투어 입니다. 이집트에서 관광객이 적다는 긍정적인 점 중 하나는 사람들없이 피라미드의 그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독특한 기회입니다. 이 여행은 다흐슈르 피라미드 필드, 사카라의 단계 피라미드, 멤피스의 옛 왕실 도시, 기자 및 스핑크스의 세 피라미드에서 끝납니다. 피라미드의 각각은 다르다. 그래서 나는 단지 기자의 그것들을 구경하기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기자에서 피라미드를 입력 할 수는 있지만 다흐슈르의 피라미드에는 덜 복잡하고 값이 싸기 때문에 피라미드를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이 당일 치기 여행은 카이로에서 가장 유명한 당일 치기 여행이고 하나는 건너 뛰지 않습니다. 오늘 볼 수있는 모든 것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입니다. 나는 피라미드의 크기와 이것들이 수천 년 전에 지어 졌다는 사실에 정말로 감동했습니다.

위의 당일 치기 여행들은 북부 이집트의 모든 주요 장소를 지나쳐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시간을줍니다. 이 제안이 이집트 여정을 계획하는데 도움이되고 내가 한 것처럼 여행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